유니티
[Unity 3D] 오브젝트 랜덤위치로 소환하기 - 펭귄 공먹기(2)
류수 Ryusu
2019. 9. 26. 18:38
https://suhyeon-r.tistory.com/19
[Unity 3D] Nav Mesh Agent 사용하기 - 펭귄 공먹기(1)
안녕하세요 ㅎㅎ Nav mesh 를 사용하여 펭귄이 자동으로 공을 먹으러 다니는 간단한 게임을 구현해보려 합니다. 먼저, 펭귄의 인스펙터 창에서 Nav Mesh Agent 를 찾아 추가해 주세요 이제는 펭귄이 다닐 수 있는..
suhyeon-r.tistory.com
지난게시글에서 네비메쉬를 사용하여 펭귄이 공을 쫒아가는것까지 만들었는데요,
이번에는 공을 여러개 나오도록 설정해보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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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ballspawn : MonoBehaviour
{
public GameObject red;
public List<GameObject> redarray;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
{
redarray = new List<GameObject>();
for (int i = 0; i < 5; i++)
{
RedSpawn();
}
InvokeRepeating("RedSpawn", 10, 1)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()
{
}
void RedSpawn()
{
{
}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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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는 생성된 공을 리스트에 넣어주어 관리하였습니다.
InvokeRepeating("함수이름", 시간, 횟수);
이 함수는 일정 시간마다 정해진 횟수만큼 함수를 불러옵니다.
잘 돌아가는지 실행해보겠습니다.
잘 되네요 ㅎㅎ